오락 · 5월 28, 2021 0

년 후 APIranian State Televisi에 그곳에 지어졌습니다.

지난 년 후에 그곳에 건설된 APIran 국영 TV는 테헤란이 호르무즈 해협에서 한국 국적 유조선을 납치했습니다.

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월요일 그 보도는 한국산 화학이 페르시아만과 해협에서 석유 오염의 주장으로 이란 당국에 의해 중단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파르스 통신은 이란 혁명수비대 해군 병력이 함정을 나포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해상교통통신의 위성 자료에 따르면 월요일 오후 반다르 압바스 항 앞바다에 있는 한국산 케미가 아무런 설명 없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UAE의 후지와라로 이동해 온 것은 즉각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월요일 이란은 한국 국적 유조선이 중요한 호르무즈 해협에서 테헤란에 의해 나포되었다는 우려가 고조됨에 따라 지하 시설에서 우라늄을 몇 퍼센트까지 농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서방 관리들이 MT Hank를 두려워합니다.

고 말했습니다.uk Chemi가 납치되었습니다.

그것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임기가 끝나갈 무렵에 이란과 미국 사이에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에 미국 지도자가 세계 강대국들과 일방적으로 이란 핵협상에서 탈퇴하고 이란 국영 TV가 말한 두 나라 사이에 몇 달간의 고조되는 사건들을 촉발시켰습니다.알리 라비에스는 하산 로하니 대통령이 년 전 이란의 핵 시설에서 핵 시설 긴장을 겨냥한 이스라엘의 공격을 거의 년 전 거의 원자 거래로 완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농축의 재개는 벼랑끝 전술이 후퇴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그 시기에 트럼프는 세계 강대국들과의 이란 핵 협상에서 미국을 일방적으로 철회했습니다.

왜냐하면 두 나라 사이에 일련의 사건들이 고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란의 결정은 후에 그것의 의회가 제재 완화를 제공하기 위해 유럽을 압박하기 위해 하이킹 농축에 목표를 둔 법안을 통과시킨 후에 나왔습니다.

또한 그것은 이란이 국제원자력기구에게 핵 협상에 재진입할 용의가 있습니다.고 말한 대통령 당선자 조 바이든의 취임을 앞두고 압력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c Energy Agency 지난 주 그것이 그것의 단계를 취할 계획을 가지고 IAEA가 월요일에 그것의 감독관이 Fordo에서 활동을 감시하고 그리고 그것의 사무총장 Rafael Mariano Grossi가 그날 늦게 UN 조직의 회원국들에게 보고서를 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편 해양 교통국의 위성 데이터는 MT Kank Chemi를 보여주었습니다. 월요일 오후 반다르 압바스 근해에서 선박 경로의 변경에 대한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것은 사우디에서 한국 외교부에 있는 Fujairah로 이동해 오고 있었고 부산 해운회사의 소유주 DM해운은 이란이 월요일 영업시간 카지노사이트추천 이후 즉각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영국 왕립해군이 감독하는 정보교환기 영국 해상무역작전은 그 지역에서 상선과 호르무즈 해협에 있는 이란 당국 사이의 상호작용을 인정했습니다.

페르시아만의 좁은 입구에서 석유의 모든 부분이 자원으로 통과합니다.UKMTO는 상선이 이란 영해로 북상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Cmdr Rebecca Rebecca Rebaich 미국 해군 함대의 대변인은 그곳 당국이 그것을 인식하고 감시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