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당내의 아베스의 숙적으로서 이시바라는 년입니다.

당내에서 아베의 최대 라이벌로서 올해 태어난 이시바는 언론 조사에서 차기 총리를 위해 가장 선호하는 대중입니다.

그러나 이시바스는 아베에 대해 목소리를 높인 비판을 여당 의원들 사이에서 그의 인기를 해쳤습니다. 그러나 이시바는 아베의 통치를 독재적이라고 비판했고 점점 커지는 가난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부드러운 은행가 이시바에게 돌아갔습니다.방위 매파로 알려져 있고 일본은 현재의 헌법적 한계 내에서 더 강한 군사력을 가져야 합니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시바 방위상은 농업과 지역 활성화 분야에서 최고 부처 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정당 선거에서 아베에게 두 번 졌고 APTOKYO 로이터 일본 관방장관 스가 요시히데는 승리했습니다.나는 그의 보스인 신조 아베의 뒤를 잇기 위한 경주에 참여합니다. 총리 지역 매체가 일요일 일본 최장수 지도자를 위한 경쟁이 가열될 때 주요 조연에서 아베의 오랜 중위가 최고 직책에 대한 관심을 부정했지만 그러나 로이터와 다른 뉴스 기관들에 대한 일련의 인터뷰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아베스가 갑작스럽게 사임하기 전 날들 A Sugaga 정부는 그의 자유민주당 내에서 지도부 선거를 위한 단계가 설정된 만성 질환의 악화를 인용하여 금요일에 거의 년 동안 아베스를 정의했던 재정 및 금전적 자극을 연장할 것입니다. 바이두 seo 자민당 총재는 사실상 확신하고 있습니다.

D가 총리가 되는 것은 의회의 하원에서 다수당의 다수당 때문에 그가 자민당 경주에 참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는 COVID 대유행과 전후 일본의 깊은 경제 급강하와 같은 위기를 관리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대한 기대를 고려하여 그가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는 것을 판단하였습니다. 교도 통신은 Sugaspa에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말했습니다.

일요일 논평을 구하는 의회 사무실은 스가가 전 외무장관 기시다 후미오와 카리스마 있는 전 총리 고이즈미의 아들인 이시바 시게루 전 국방장관 고이즈미 신지로와 같은 후보들과 합류할 것이라는 대답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총리는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그는 국방부를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노 다로 if 총리가 경선에 참여할 경우 노다 세이코 전 내무장관과 재정매파로 알려진 이나다 도모미 전 방위상이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 언론을 통해 자신의 사무실에 전화를 걸지 않았다고 NHK가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정치 왕조의 나라에서 자수성가한 정치인은 아베에 의해 정책을 조정하고 관료들에 편승하는 관방장관의 중추적 역할로 발탁되었습니다. 자민당 대표 경선에 나갈 생각을 합니다. 스가씨는 저를 지지해 달라고 자민당 간사장에게 말했습니다. 토요일 TV에서 비밀 회의에서 도쿄는 Nikai가 대답하는 것을 인용했습니다. Nikai가 Suga에 대한 그의 지지의 표시라고 말한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승리하는 쪽에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Nikai가 Suga를 지지합니다.면 그들은 Bandwagon에 편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민당의 중진들은 월달쯤에 축소된 지도부 경선을 치르는 것을 목표로 하는 NHK는 정보를 인용하지 않고 정치적 공백을 피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기로 토요일 늦게 동의했습니다.

고 NHK는 말했습니다.

보통 지도부 투표는 의회의 자민당 의원들에 의해 실시됩니다.한 달간의 긴 과정안에 풀뿌리 당원들과 함께 합니다. 그러나 갑작스런 사임의 경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