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7월 1, 2021

런던 사운드 부-영국 최고의 집이있는 곳 음악 클럽


Ministry of Sound는 Covent Garden의 새로운 야간 클럽입니다. 최고의 홈 음악과 국제적인 댄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나이트 클럽. 런던 유흥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Covent Garden의 유명한 Royal Photographic Society 갤러리를 배경으로하는 Ministry of Sound는 서킷에서 최고의 음악과 DJ들과 함께 밤새 춤을 출 수있는 독특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좋은 쇼를 좋아하신다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장소입니다.



“O brasileiras”는 “여성에게 속한 집”으로 번역됩니다. 현지 해산물을 사용하여 요리를 만드는이 매력적인 작은 타파스 레스토랑은 골목길의 작은 키오스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해변을 따라 여러 테이블이 흩어져있는 분주 한 식당으로 성장했습니다. 환상적인 신선한 해산물과 맛있는 디저트가 종종 전시됩니다. 부모로부터 식당을 물려받은 셀소 길 데 노 로냐 (Celso Gil de Noronha)는 그가 군대를 위해 일했던 오래된 타파스 식당이 주로 브라질의 가장 가난한 지역에서 온 학생들이 자주 방문했다고 회상합니다.



Club Space는 두 명의 새로운 소유자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유자 중 한 명인 Jon Miller는 15 년 넘게 마이애미 지역 댄스 음악 현장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현재 Club Metro, Dance Bar, Pleasure Sound를 포함한 5 개의 댄스 클럽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유명하고 인기있는 뉴욕의 대안 클럽 인 Club XP의 운영자였습니다. 클럽 스페이스를 인수하기 전에 당시 소유주였던 Sam Poindexter는 15 년 동안 인기있는 장소를 소유 한 후 은퇴하고 플로리다로 이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클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행위 중 하나는 “릴리 일리”라는 일본 소녀입니다. 이 아티스트는 “Grown-up Dolls”라는 밴드와 함께 공연합니다. 강남가라오케 “Kumite”라는 또 다른 지역 밴드도 클럽의 단골들입니다. 그들은 팝과 펑크의 독특한 조화를 이룹니다. “엄마와 아빠”라는 두 명의 십대 소녀가 일본 노래를 연주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새해의 시원한 토요일에 “Kuso-Tei-Bashi”는 메인 룸의 Stars in the Night sky 아래에서 특별한 저녁 음악을 연주합니다.



“Lily-ily”와 “Kumite”외에 클럽 1 층에는 “EDC”라는 작은 클럽이 있습니다. “EDC Auntie”라는 여성 레이버가 운영합니다. EDC는 클럽 이라기보다 실제 라이브 클럽입니다. 사람들은 “EDC”에 있기 위해 도쿄 전역과 주변 지역에서 왔습니다. 댄스 플로어 위의 대형 사운드 보드에서 음악이 재생되며 모든 사람들이 움직이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he Warehouse는 창립 이래 수많은 최고의 DJ 공연을 주최했으며, 특히 Carl Cox 및 Peter Wright와 같은 전설이 그곳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제이 장소는 Anni Mac과 그녀의 뛰어난 맨체스터 DJ 팀의 고향입니다. 그들은 새롭고 고전적인 레게에서 정글과 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새롭고 오래된 음악을 혼합합니다. Anni와 남자들은 또한 지역 학교와 농구 리그, 축구 경기, 기업 행사 및 자선 행사와 같은 지역 사회 행사에서 비공식 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마음 속의 모든 해산물이 잘 어울리는 곳을 찾고 있다면 Casa Natal 레스토랑으로 가십시오. 타파스를 한 번도 먹어 본 적이없는 분들에게는 깜짝 놀라실지도 모르지만 한번 먹어 보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Casa Natal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30 개의 해산물 타파스 플레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각 접시에 4 가지 종류의 해산물을 제공하므로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Serrano 햄과 같이 가볍고 소화하기 쉬운 것을 사용하거나 일반적으로 그릴로 준비되는 Mahi와 같은 무거운 조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식사와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애미의 또 다른 멋진 장소 중 하나는 The Westgate Hotel로, 4 개의 풀 서비스 바, 2 개의 당구대, 2 개의 풀 서비스 코트 및 고급스러운 메인 댄스 플로어가 있습니다. 두 개의 레스토랑, 바, 라운지 및 VIP 입구가있는 The Westgate Hotel은 모든 유형의 행사에 적합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호텔은 대서양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며 이국적인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는 2 개의 레스토랑과 맛있는 미국 요리를 제공하는 또 다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Westgate Hotel은 다양한 칵테일 메뉴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전문 칵테일을 제공하는 풀 서비스 바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