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30, 2021 0

먹고 복수는 미래를 함께 만들려는 의지에 자리를 내줍니다.

식사와 복수는 상호 이해와 조화의 미래를 함께 구축하려는 의지에 자리를 내줍니다.

교황은 또 이라크 전쟁과 테러의 잔혹성을 겪고 있는 리비아와 예멘의 평화를 촉구했으며 나이지리아와 남수단 다라가 필리핀 AFP 아기들과 노인들이 일요일 필리핀에 쏟아지는 빗속에서 군용 트럭에 실리기를 희망했습니다.

nds는 재난이 잦은 군도를 향해 돌진하는 강력한 태풍의 경로에서 도망쳤습니다. 관리들은 비콜 반도와 근처의 섬들에 NockTen이 문을 닫으면서 최대 수 미터 높이의 산사태와 섬들에 대한 큰 해안 파도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태풍의 위협에 직면하여 그들의 집을 떠났습니다. 주로 기독교 국가 관리들과 함께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추방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한 지방 주지사는 대피소에 구운 돼지를 제공했습니다. 사람들이 홈 플러드에서 축하를 포기하도록 유혹하기 위해서요. 저를 두렵게 합니다. 제가 다가올 태풍에 대해 들을 때마다 저는 크리셀다 부엔베누토가 이웃 보호소에 합류하면서 AFP에게 말했습니다. 산토도밍고 시내의 학교에서요촉을 등에 업은 과부는 년 전 태풍으로 천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후 그녀의 집의 부엌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활화산 언덕에 있는 알칼라 마을에서는 한낮에 비와 강풍이 나무를 흔들면서 유아 부모들과 노인들에 대한 이야기가 다른 학교로 트럭에 실려 갔습니다.

필리핀과 국제기상대는 마욘 폭우가 내리는 비탈에는 큰 화산재 퇴적물이 있습니다. 집을 진흙에 묻을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메가폰을 들고 다니며 국민들에게 아침식사 팩을 먹고 군용 트럭에 탑승하라는 지시를 내렸습니다.라고 필리핀과 국제기상대는 아니오라고 덧붙였습니다.라오스에서 발견된 새의 이름을 딴 ckTen은 일요일 저녁 루손의 주요 섬 남쪽에 있는 비콜을 때릴 예정이었습니다.미국 합동태풍경보센터는 노크텐이 현재 고립된 카탄두아네스섬에 상륙할 때 시속 킬로미터의 강풍과 돌풍을 동반할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미겔 빌라푸에르테 카탄두아네스 주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주민들이 거의 이주해 왔다고 말했습니다.부상자 명의 목표의 일환으로 그들의 집밖으로 나갔습니다. 주지사는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 중에 다가오는 위험을 인식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대피해 주십시오. 우리는 대피 센터에 로스트 돼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가 트위터에 올린 일기 예보관은 태풍이 결국 한 지역에 영향을 줄 우리카지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수도 마닐라를 포함한 거의 백만명의 사람들이 비콜에 있는 민방위 관리들은 일찍이 그 지역에 있는 거의 만명의 사람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해있었고 제거될 필요가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군과 지방 정부는 크리스마스 날에 산사태나 홍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다른 지역으로부터 사람들을 치우기 위해 트럭을 보냈습니다. 이전의 폭풍에서 몇몇 태풍들 또는 더 적은 폭풍이 매년 필리핀을 강타합니다.

수백명의 사람들을 일상적으로 죽입니다.

그리고 Bicol은 종종 타격을 받는 첫번째 지역입니다. 그것은 사상자를 최소화하기 위해 그것의 재난 대응을 날카롭게 한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