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문화는 많은 도시에서 인기 있는 야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밤문화는 저녁 시간에 발생하는 활동과 오락을 총칭하는 용어이며 일반적으로 주말에 더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펍, 나이트클럽, 카바레, 극장, 콘서트 및 파티와 같은 장소가 포함됩니다. 이 장소의 대부분은 입장료가 필요하지만 그들이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는 종종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예술적 감각이 느껴진다면 지역 극장이나 콘서트에 갈 수도 있습니다.


밤문화라는 용어는 원래 어두워진 후에 제공되는 엔터테인먼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사람들이 종종 옥상에 모였습니다. 뉴욕에서는 사람들이 지하 파티에 모였습니다. 이러한 행위에 대한 규제가 없었기 때문에 여성은 낯선 사람에게 발각될 염려 없이 밤의 유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사회 활동을 포괄하게 되었습니다. nightlife라는 이름은 “nightlife”와 동의어이지만 어두워진 후에 발생하는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일부 소식통은 “밤문화”를 성인용 엔터테인먼트 범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밤문화는 클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밤문화의 다른 형태로는 콘서트와 카바레가 있습니다. 후자는 여성에게 더 적합하고 성인용은 일반적으로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랩에서 클래식,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까지 다양한 유형의 음악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라이브 음악 공연장과 바가 있습니다.


초기 미국 도시는 대부분 밤에 조용했지만 중산층의 부상과 여가 시간의 가용성은 밤의 유흥을 인기있는 활동으로 만들었습니다. 상업 오락의 출현으로 평범한 도시 미국인들은 더 넓은 범위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많은 초기 미국 도시에는 상업적 오락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밤문화의 개념은 20세기 초에야 등장했습니다. 도시의 밤문화를 즐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밤문화는 경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공황 동안 뉴욕시는 지저분해지고 상업적인 섹스가 보편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960년대에 상업적인 섹스가 증가하면서 X 등급 영화관, 라이브 섹스 쇼, 마사지 샵이 모두 같은 지역에 위치했습니다. 1세대 힙스터는 보다 건전한 환경을 선호했지만 2세대는 삶이 더 편안했습니다.


20세기에 유흥은 백인에 의해 지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 계 미국인들은 여전히 ​​대도시에서 번성하는 유흥을 즐겼습니다. 1960년대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친구를 만나러 외출을 하고 예배를 드렸지만, 그 이후에는 동아리보다는 집에서 지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대조적으로, 20세기에는 많은 흑인들이 흑인 소유의 사교 클럽과 영화관에서 밤의 유흥을 계속 즐겼습니다.


밤의 유흥은 극적으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도시 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OP 도시에서 상업 오락의 출현은 밤문화의 풍경을 변화시켰습니다. 많은 도시가 한때 밤에 조용했지만 오늘날 많은 미국인들은 도시 지역에서 사교 활동을 즐깁니다. 도시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친구를 방문하고, 종교 행사에 참석하고, 여가를 즐기지만, 상업 오락의 성장은 우리가 “밤의 유흥”을 정의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COVID-19의 광범위한 악영향에도 불구하고 유흥 산업은 여전히 ​​많은 도시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2020년까지 술집 및 나이트클럽 산업을 통해 25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잃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이러한 추세가 더 느리게 회복되지만 미국에서는 수많은 성공적인 도시가 밤문화 산업을 재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 결과 많은 도시와 국가에서 숨막히는 밤문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유흥 산업은 미국에서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도시의 밤문화의 성장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치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광객에게 인기가 없는 도시는 밤문화가 번성하는 도시와 경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방정부는 지역경제의 성장을 우선시해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유형에 관계없이 도시는 이러한 종류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유흥 인프라에 투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