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문화 및 정부 폐쇄


밤문화는 저녁 늦게까지, 일반적으로 이른 아침 시간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에는 펍, 영화관, 나이트클럽, 라이브 음악, 쇼 및 카바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 중 대부분은 커버 차지가 필요합니다. 일부는 일반에게 공개되지만 일반적으로 입장료가 있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유흥 장소의 일반적인 예는 저녁 늦게까지 정기적으로 음악을 재생하는 음악 공연장입니다.


도시의 밤문화는 젊은이들의 여가 활동으로 시작되었지만 과거에는 노인들의 관심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흑인 인구의 증가는 도시 생활의 풍경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노인들은 자유 시간이 제한되어 저녁을 레스토랑과 바에서 보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일부 도시에서 유흥의 증가는 백인들이 증가하는 흑인 인구를 경보의 원인으로 보기 때문에 구애 패턴의 변화에 ​​기인합니다.


이른 저녁은 대부분의 도시 거주자들에게 여가 시간의 시작이었고 도덕적으로 허용되는 대부분의 활동은 저녁에 이루어졌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 대부분의 개혁된 극장과 라이브 섹스 쇼는 문을 닫았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공연장은 자정에 문을 닫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뉴욕시는 타임스퀘어의 엔터테인먼트 경제를 발전시키고 유흥의 중심지로서의 명성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세기의 처음 몇 십 년은 미국에서 유흥 산업의 발전을 가져왔지만 이 도시는 유흥 관광의 지배적인 중심지로 남아 있습니다. 이 지역의 상업 엔터테인먼트 개발로 외국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외국인 입장 가능 여부는 직원의 친절도에 따라 다르지만 이 장소에서 나이 많은 여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유형의 유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게다가, 유흥 산업은 중요한 경제 동인이 되었습니다. 감사관실(Office of the Controller)에 따르면 2015년에 도시의 유흥 부문은 급여 및 판매세에서 약 8천만 달러를 도시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감사관실(Office of the Controller)의 연구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번성하는 밤문화 산업은 도시에서 60,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지원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문화적으로 도시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중요한 경제적 힘이기도 합니다.


밤문화의 개념은 수년에 걸쳐 바뀌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교류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의 출현과 새로운 사회 구조의 발달로 밤의 유흥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밤문화는 미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오피 사람들이 서로의 독특한 취향을 만나고 공유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밤문화는 도시 문화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미국과 유럽의 대부분의 도시에는 유흥 산업을 규제하는 유사한 법률이 있지만 영국은 여전히 ​​유사한 계획이 없으며 많은 다른 국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올리언스에서 커뮤니티는 도시의 일부가 아닙니다. 주민들은 여전히 ​​친구들과 사교 시간을 보낸다. 사람들이 재미를 위해 외출하는 것은 미국에서만이 아닙니다.


COVID-19의 광범위한 악영향에도 불구하고 유흥 산업은 여전히 ​​많은 도시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2020년까지 술집 및 나이트클럽 산업을 통해 25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잃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이러한 추세가 더 느리게 회복되지만 미국에서는 수많은 성공적인 도시가 밤문화 산업을 재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 결과 많은 도시와 국가에서 숨막히는 밤문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밤문화는 일반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추악한 활동에 의해 지배됩니다. 음주가 금지되었고 사람들이 밤늦게까지 즐길 수 없도록 통행금지령이 내려졌습니다. 대부분의 선술집은 백인 고객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인종 혼합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인종 간 음주는 드문 일이 아니었고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 중 일부에는 혼합 인종 군중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