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10월 14, 2021

스포츠 및 교내 스포츠 규칙


스포츠는 게임 그 이상이며 아이들을 위한 재미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근육을 단련하며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정신적으로 기민하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깁니다. 스포츠는 또한 아이들에게 학교에 남아서 팀원들과 운동하고 경쟁적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타당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어린이가 스포츠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모든 어린이가 그렇게 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경기장은 건설된 이벤트에 따라 여러 면에서 다릅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야구 경기장은 일반적으로 축구 경기장보다 훨씬 작으며 둘 다 더 많은 득점을 하거나 게임에서 이기는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축구 경기장은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되지만 종종 목표가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경기장의 표면과 경기장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경기가 시작되기 훨씬 전에 결정되며, 경기장의 정확한 모양과 길이는 경기가 시작되기 몇 분 전에 결정됩니다. 주심이 경기 시작을 선언한 후 선수들은 필드에 줄을 서고 각 팀은 5분 동안 자책골을 허용합니다(연장전 및 갑작스러운 경기 중단 제외).



분할 형식. NCSL 창설 이후 MLS는 상위 디비전에서 가장 높은 디비전 랭킹 팀이 하위 디비전, 중간 디비전, 하위 디비전에서 상위 디비전으로 플레이하는 3개의 디비전 형식을 채택했습니다. 각 디비전의 플레이오프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팀은 3점을 얻고 상대방은 3점을 잃습니다. 전체 시즌을 통틀어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타이틀을 획득하고 챔피언이 됩니다.



야구에서 2루수의 위치는 다른 스포츠의 3루수나 1루수와 다릅니다. 야구에서 2루 자리는 일반적으로 엘리트 선수가 아닌 포지션 플레이어가 차지합니다. 2루수는 반드시 항상 홈런을 치는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많은 주자를 치는 것도 아닙니다. 대부분의 팀에서 2루수는 제한된 힘을 가지고 있지만 필드에서 경쟁하고 팀의 귀중한 일원이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선수가 파울로 인해 패널티를 받으면 태클을 슬라이드하거나 상대 선수를 태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태클은 두 발로 수행되고 다른 발은 옆으로 움직입니다. 이 동작은 수비수가 공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방하고 공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차단합니다. 수비수가 손으로 공을 만지면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를 슬라이드 태클하는 데 성공하면 상대 팀이 페널티 킥을 받게 됩니다.



팀이 두 팀과 골라인 사이에 10야드를 넘지 못하면 페널티 킥이 일반적으로 주어집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손으로 잔디를 만지려고 하여 걷어차고 싶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그가 공을 차고 난 후, 상대 팀이 두 팀 사이에 더 많은 야드를 확보할 수 있다면 득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또 다른 유형의 페널티는 불필요한 킥을 시작하는 것과 같은 불필요한 행동을 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레드 카드입니다. 그리고 이미 아웃된 상대에게 파울볼을 보내는 것도 페널티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경기가 아닌 상대방을 향해 다이빙을 하거나 공을 헤딩하는 것과 같은 선수의 파울이나 위험한 행위도 파울입니다.



o 사회화 – 스포츠 리그에 가입하는 것은 단순히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당신의 친구 중 일부는 전직 스포츠 스타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모르지만 입으로만 들어본 사람들도 많다. 그것이 당신의 자리에서 일하기 위해 클럽에서 돈을 받는 것보다 스포츠 클럽의 회원이 되는 것이 더 나은 이유입니다.



팬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초보자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축구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축구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감사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 게임을 사랑하고 그 중요성을 정말로 알고 있다면, 이 웹사이트의 회원이 되어 보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고 전 세계에서 친구를 사귈 것입니다. 축구는 단순한 게임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삶의 방식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