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청중을 그들의 희망에 대해 체포하고 그가 있습니다고 선언했습니다.

트럼프는 실험 약물 및 VIP 치료를 받은 후 더 이상 감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 다행이라고 주장하며 그들의 희망에 대해 청중들을 체포하고 더 이상 전염되지 않는다고 선언했습니다. 감염의 뚜렷한 징후를 보이지 않는 트럼프 월요일 CNN에서 국가 최고 전염병 전문가는 코로나에서 회복한 사람들은 아마도 나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한된 기간 동안 음성을 지녔지만 몇 주 또는 몇 달 후에 다시 감염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트럼프의 치명적인 질병과의 싸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얼마나 적은 위협들이 관중들을 매몰차게 만드는 것에 변화를 주지 않았는지를 놀라게 했습니다. 민주당의 조 바이든 트럼프에 대항하는 투구된 총선 전투 동안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느꼈던 집회와는 별개로 말이죠.그는 민주당원들을 공격하는 많은 통상적인 공격라인에 의지했습니다.

그는 분기 경제가 기록적일 것이라고 약속했고 바이든이 백신을 지연시키고 dr로 경제를 파괴하는 동안 월 정상적인 삶이 재개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코니언 봉쇄 그리고 그가 확성기에 그의 새로운 출구 노래 YMCA를 소리 지르는 것을 끝냈을 때 대통령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춤을 군중들이 고함치는 시간에 맞추어 다소 그의 주먹을 치켜올렸습니다.

그러나 그는 청중들로부터 그의 거리를 유지했습니다. 선거 주 전에 트럼프가 시정하도록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그가 몇달동안 다운그레이드를 하면서 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계속 퍼뜨리면서 전국과 전장 주의 여론조사에 완강한 적자가 있습니다.그것은 플로리다에서 트럼프가 그의 재선 가능성에 있습니다.서 그의 경쟁자인 힐러리 클린턴을 단지 과표 차이로 가까스로 이겼다고 여겨지는 것을 포함합니다.

최근 여론조사는 주에서 접전을 시사하는 반면 다른 여론조사는 민주당 조 바이든을 플로리다의 중요성에 대한 밑거름으로 금요일에 돌아올 것입니다. 이번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 업체 오칼라 트럼프의 샌포드 랠리에서 그의 첫번째 집회가 펜실베이니아 아이오와 노스캐롤라이나 조지아와 위스콘신에서의 사건들을 포함할 바쁜 주안에 그의 첫번째 집회가 있었습니다.

강력한 일정은 그가 그의 지지 기반을 뒤흔들었고 공화국에 경종을 울리게 했던 일련의 자초적인 좌절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직면하고 있는 시급함을 강조합니다.

백악관이 바이든에게 빼앗길 위기에 처한 사람들. 그리고 그것은 너무 많은 여행이 곧 그 해의 대통령들에게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해답되지 않은 질문들 속에 옵니다.

코로나이의 진행은 종종 예측할 수 없고 장기적인 합병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군 호기가 합동기지 앤드류스에서 이륙한 후 대통령 주치의는 트럼프가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반응을 보였으며 며칠 동안 계속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고 그의 주치의인 Navy Cmdr Scott Conley는 그의 건강검진을 통해 그가 바이러스 부하를 포함한 다른 자료와 연계된 실험을 통해 트럼프가 정상이 아니라고 결론지었다고 말했습니다.며칠동안 백악관은 트럼프가 주말에 네거티브 콘리를 테스트했는지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습니다. 대통령은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riteria를 충족시켰으며 현재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