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COVID 발생으로 인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 나라는 전세계 인구의 약 퍼센트가 있는 동안 전 세계에서 거의 을 차지하는 COVID 발생으로 인해 그들의 생명을 잃었습니다.

바이든 부통령은 다른 나라들에 대한 그의 메시지는 취임 연설이 거의 끝날 무렵에 나왔다며 우리는 세계가 오늘 우리 모두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국경 너머에 있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나의 메시지는 시험대에 올랐고 우리는 더욱 강하게 드러났습니다. 바이든 부통령은 그가 년간의 거짓말과 분열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바이든은 그의 행정부가 글로벌 리더십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힘의 예에 의해서만이 아니라 자주 반복되는 구절에서 말하는 우리의 예에 의해서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평화 진보와 안보를 위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조 바이든은 미국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d 수요일 민주주의가 APE에 따라 우세하다고 선언하는 주들은 깊이 분열된 국가의 지휘를 맡겠다는 취임 선서를 맹세했고 그의 전임자인 비든스 취임식은 국가적 소동과 불확실성의 시기에 복원의 의식이었습니다.

미국 민주주의 의식은 불과 주 전에 폭동주의자들의 포위공격에 의해 강타당한 미국 의사당에서 거행되었습니다.

눈들로 점점이 떠있는 추운 워싱턴 날에 그것이 그것이 sec에 둘러싸였음에도 불구하고 년마다 열리는 의식의 지속을 보증하는 국가의 엘리트들과 함께 초당적인 인조의 expresidentists의 fling입니다.보고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기 때문에 방뇨군이 전쟁 지역을 자극하고 군중들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 뜻이 들렸고 국민의 뜻이 지켜졌습니다.

우리는 민주주의는 소중하고 민주주의는 깨지기 쉽다는 것을 다시 배웠습니다. 이 시각에 제 친구 민주주의는 바이든이 이겼습니다. 이것은 아메리카의 날입니다. 이것은 민주주의의 날입니다. 이것은 역사의 새로운 희망입니다. 그리고 Stay home 미국 사람들은 퓨를 막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미국에서의 인명보다 더 많은 것을 주장해온 급증하는 바이러스의 다른 확산은 바이든이 전염병의 깊은 경제적 희생을 증명하는 빈 상점들이 점재해 있는 수도를 내다보고 AP에 따르면 인종적 부당성에 대한 재평가를 폭로하는 여름 시위를 벌였고 그는 그의 전임자에 의해 박수를 받지 않았습니다.전통적인 도널드 트럼프가 취임식을 앞두고 수요일 아침 워싱턴을 출발했습니다. 그의 후임자와 함께 의사당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빌 클린턴 W 부시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세 명이 모여 트럼프의 두 번째 탄핵심판을 기다리는 권력의 의례적인 이양을 대신 보기 위해 플로리다로 갔습니다. 비덴스윈이 불법이라는 거짓말로 지지자들의 안전바카라사이트 불만을 산 후 AP는 뉴스 보도를 통해 보도했습니다.

워싱턴 AFP통신의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공식 취임식을 위해 수요일 미국 국회의사당에 도착했습니다. 바이든 부통령은 미국 연방대법원의 제대 대통령으로서 존 로버츠 대법관에 의해 GMT 시에 취임합니다. 워싱턴은 비든스가 그의 후임자의 취임식을 몇 년 이상 생략할 것을 첫 번째 미국 대통령에게 맹세하기 시간 전에 맹세했습니다.취임식은 월 의회 선거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의회 인증을 방해하기 위해 국회의사당을 습격한지 정확히 주 후에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