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ed AFP 워싱턴 미국은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에드 AFP 워싱턴 미국은 대통령 선거 직전에 첫 번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보급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뉴스 리포트는 수요일 그것이 정치적으로 동기부여된 목표 날짜일 수도 있습니다.고 말한 것의 실행가능성에 대해 문제를 제기합니다.고 말했습니다.캘리포니아에 본부를 둔 출판사 맥클래치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의 책임자는 각 주의 주지사에게 편지를 보내 백신 유통 사이트가 완전히 운영될 수 있도록 장애물을 제거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고 합니다.이온 시설 CDC의 Robert Redfield 국장은 월 날짜의 서신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가 몇 년 전에 한국이 첫 번째 COVID 백신을 볼 것 같다고 반복해서 말한 후에 나왔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백신을 처음으로 복용하는 것의 가능성을 강조했습니다.완전히 시험되고 검토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대통령 선거가 과학에 대한 정치에 의해 동기부여가 되었을 수도 있는 단지 일 전에 분배의 시작에 대한 목표 날짜를 강조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백신에 대한 첫 단계 실험은 월 중순에 시작되었고 매우 높은 퍼센트의 효능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감시되고 검토되는 네이버 웹 사이트 최적화 데 최소한 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지적합니다.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미국에만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병으로 쓰러지고 있는 전세계적인 생명보다 더 많은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은 서울 시간으로 수요일 현재 보고되는 감염과 사망으로 비교적 잘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나라는 최근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이 월 말에 정점을 찍은 후 몇 달 동안 두 자릿수 수치와 비교해서 연속해서 매일 보고되는 새로운 사례들을 가진 사례들이 부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베이징 AFP 중국 북부의 한 몽골족 지역에서 수만 명의 사람들이 희귀한 시위에 동참했고 그들이 두려워하는 새로운 교과과정에 대한 학교 보이콧에 동참했습니다.고 화요일 주민들이 말했습니다.

내몽골의 갑작스런 정책 변화는 먼 지역에 있는 모든 소수 민족 학교들이 이제는 티베트와 신장 지역의 유사한 움직임을 반영하여 지배적인 한족 인구에 지역 소수 민족들을 동화시키기 위해 중국어로 핵심 과목들을 가르치도록 요구될 것입니다.내몽골에 있는 거의 모든 몽골인들은 Xilingol League 지역 출신의 살 된 목축업자가 개정된 교육과정에 반대합니다. Hu는 AFP에게 몽골 어린이들이 모국어에 유창함을 잃고 있습니다.

고 경고했습니다.몇 십년 안에 소수 언어는 소멸될 위기에 처할 것입니다.

지난 수요일 내몽골 교육국에 의해 정책이 발표된 후 몽골과 러시아 접경 광활한 초원 지역에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학생들이 AFP에 제공한 비디오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 학부모 학생들과 일반 시민들을 포함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수업을 거부했습니다.몇몇 동영상에서 수십명의 교복입은 학생들이 몽골어로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맹세합니다.

나는 항상 나의 모국어를 배울 것입니다.

내몽골 전역에서 적어도 수만 명의 시위자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그는 화요일 현재 힝간 리그와 인근 퉁랴오시에 있는 몇몇 개 국어를 사용하는 기숙학교들이 수백 명의 준군사경찰에 둘러싸여 보안상의 문제로 그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힝간 리그 지역의 한 살배기 사육사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