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stonote에서 지압 마사지를 즐기세요


지압 마사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진 대체 의학의 한 형태입니다. 이름은 “손가락 압력”을 의미하며 침술과 유사합니다. 개업의는 엄지, 손, 무릎, 팔꿈치 및 기타 신체 부위를 사용하여 신체의 경락 지점에 깊은 압력을 가합니다. 포인트는 기 또는 생명 에너지의 흐름을 자극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마사지는 신체 에너지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압 마사지는 여성의 월경 주기에 도움이 되며 기한이 지난 여성의 분만 유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순환, 소화, 노폐물 제거 및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들은 피로를 풀고 에너지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론적 치유 기술로서 지압은 스트레스 및 기타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이러한 이점 외에도 지압은 노동 중인 여성을 위해 수천 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지압은 중국 의학의 고대 기술에서 파생되었습니다. 56세의 나이로 사망한 Tokujiro Masunaga가 개발했습니다. 1980년대 Pauline Sasaki는 Masunaga의 작업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녀는 양자 물리학의 원리를 자신의 실습에 적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지압 형태는 육체를 별도의 에너지 신체와 함께 별도의 독립체로 간주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스웨덴식 마사지와 비슷합니다.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여 몸을 이완하고 활력을 줍니다. 또한 두통을 완화하고 자세를 개선하며 감기와 기침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를 받은 사람들은 몸 전체의 혈액 순환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자세가 극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s://srmnet.org/ 전통적인 지압 마사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통적인 지압 마사지의 이점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입니다.


전통적인 지압 마사지와 달리 지압은 중국 전통 의학의 사이비 과학적 개념을 기반으로 한 일본의 신체 구조입니다. 지압, 관절 조작 및 맥박 진단을 포함하는 고대 일본 마사지 방식입니다. 그것은 건강을 치료하고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양자 물리학의 원리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지압 수련자들은 신체의 에너지가 육체의 에너지와 분리되어 있으며 육체의 에너지와 에너지가 다르게 공명한다고 믿습니다.


지압은 중국 전통 의학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그 관행은 일본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1955년에 의학의 한 형태로 인식되었습니다. 지압의 이론은 중국 전통 의학의 경락 체계를 기반으로 하며 동일한 압력점을 사용합니다. 결과적으로 지압은 훌륭한 예방 또는 치료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기적인 건강 유지 프로그램의 일부여야 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두통에서 요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지압 마사지기는 지압 시술자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목과 허리 통증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으며 집에서 지압 마사지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사하게, 집에서 발 마사지기는 치아츠 치료사의 움직임을 모방하고 발을 위한 진정한 치료입니다.


지압은 서양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마사지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지압과 비슷하지만 매우 부드러운 터치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서양 치료사는 압력을 가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일본 치료사는 더 단단한 터치를 사용합니다. 안마 의자에 통합된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압, 영기 및 타이 마사지가 포함됩니다. 지압 방법에는 다른 많은 형태가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침술의 일종입니다. 이 마사지는 바늘을 사용하지 않지만 경락이라고 하는 에너지 경로 지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중국 전통 의학에서는 이러한 경락을 사용하여 건강을 증진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에너지 흐름에 영향을 주어 작동합니다. 종종 지압 시술자는 엄지, 무릎 및 팔꿈치를 사용하여 신체의 지점을 조작합니다. 이 지점의 압력은 신체의 기를 자극합니다.

지압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예방 조치 또는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완 또는 치료 마사지가 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터치가 몸의 균형을 다시 잡고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근육통을 완화합니다. 전신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의 발생을 줄이고 치유를 촉진하며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